그남자 그여자 / / 2022. 4. 4. 17:06

좋아하는 사람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는 방법

좋아하는 사람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는 방법
좋아하는 사람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는 방법

 

좋아하는 사람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는 방법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이런 고민 해보셨나요?

 

어떻게 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연락할까? 어떻게 하면 티 안 나게 다가갈까?

 

괜히 말 걸었다가 좋아하는 거 티 나면 어쩌지?

 

연락처 물어보면 부담스러워하겠지?

 

이런 경험들 다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면 참 재미있는 게 이럴 때 찾는 방법들이 대부분 연기하는 것이죠.

 

상대방의 동선을 파악하고서 몇 시간씩 기다리다가 거기에 나타나면 마치 우연히 만난 듯이 "여기 어쩐 일이야?" 카톡을 일부러 보내고서 "어 미안해 잘못 보냈어." 이런 상황을 한 번씩은 말 들어 보셨을 텐데요.

 

이 방법 저 방법 정말 많겠지만 사실 부담되지 않는 방법은 딱 하나입니다.

 

그 사람이 나를 익숙하게 느끼게 만들면 됩니다.

 

이때부터는 부담의 정도가 현저하게 낮아집니다.

 

그런데 대부분 기발한 상황을 만들어서 나만 준비가 끝난 상태로 한 번의 기회를 만들려고 하니까 어려운 것입니다.

 

만약 내가 전혀 관심이 없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나에게 찾아와서 "점심 같이 먹을래요?" "연락처 좀 알려줄 수 있어요?"라고 물어보면 아무리 기발한 상황을 만들어도 부담스럽습니다.

 

그런데 학교, 회사의 동료나 헬스장, 카페의 단골손님처럼 상대방에게 내가 조금만 익숙해지고 그리고 좋은 사람 정도로만 눈에 익으면 어떤 방법이든 그 부담감은 정말 낮아집니다.

 

그래서 웃는 얼굴로 자주 인사하면서 좋은 인상을 심어주며 "오늘 컨디션 어때요? 식사는 하셨어요?"라고 간단한 안부 정도만 표현해 주면 자연스럽게 가까워집니다.

 

나는 기발한 방법을 찾아서 준비하고 상대는 무방비 상태에서 한 번에 가까워지려고 하는 것은 누구나 부담스러우니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는 게 안전하면서 확실하게 부담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