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그여자 / / 2022. 3. 13. 12:26

남자가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어려운 여자 특징 3가지

남자가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어려운 여자 특징 3가지
남자가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어려운 여자 특징 3가지

 

남자가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어려운 여자 특징 3가지

 

좋아하지만 처음에 다가가기가 왠지 어려운 사람들이 있으셨나요?

 

오늘은 남자가 처음부터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어려운 여자 특징 세 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반응이 없는 여자

 

가끔 이런 분들을 주변에서 보셨을 겁니다.

 

"그 남자가 저한테 호감이 있는 것 같은데 말도 잘 안 걸고 연락처도 안 물어봐요."

 

사실 이런 상황은 제삼자가 해주는 말이 맞을 때가 많습니다.

 

시그널을 보내는 사람도 조심스럽고 그걸 반응하는 사람도 조심스러워서 흐지부지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쑥스럽고 어색해서 별 반응 없는 것처럼 숨기는 사람에게는 '내가 너무 오버했나?'라는 생각에 더 조심스러워집니다.

 

반대로 웃어 주거나 조금만 더 친근하게 반응해 준다면 지금 이상으로 더 표현하게 됩니다.

 

두 번째. 커리어 우먼

 

일도 열심히 하고 자기 관리도 잘하는 여자. 남자들에게 매번 듣는 이상형입니다.

 

멋있고 배울 점도 많아서 너무 좋지만 '이 사람이 나 만나줄까? 내가 이 사람이랑 어울릴까?' 이렇게 나랑 비교하게 되면서 쉽게 다가가기 어렵다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사실 처음에만 다가가기 어려울 뿐이지 이런 사람들이 오히려 사람들에게 더 정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고 하죠.

 

세 번째. 인맥 좋은 여자

 

어디서나 인기 많고 주변에는 늘 사람이 많은 여자 역시 처음에 다가가기 어렵게 느껴집니다.

 

누구나 상대방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고 싶은데 그 사람 주변에 있는 대다수의 사람처럼 될 것 같은 마음이나 이미 경쟁자가 너무 많을 것 같다는 자존감이 낮아지는 순간들입니다.

 

앞에 내용들은 사실 누구에게나 인기 있을 만한 사람들이지만 다가가기 어려운 사람이기도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비슷한 생각들이기 때문에 내가 조금만 더 표현한다면 분명 눈에 띄게 되고 나를 봐주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자신감을 가지고 나를 알리면 그 이후에는 오히려 '내가 너무 겁먹고 있었구나'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