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그여자 / / 2022. 1. 3. 13:10

남자는 이런 여자에게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합니다

남자는 이런 여자에게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합니다

 

남자는 이런 여자에게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합니다.

 

부부 관계나 연인 관계에서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아내나 여자 친구에게 정말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여자들이 남자들의 본능 즉 속마음을 알 수 있다면 당신은 결혼 생활이나 연인 관계에서 여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대에게 이해받고 존중받고 싶은 것은 남녀 모두 똑같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면 남자와 여자의 차이만큼 남자와 여자가 서로에게 바라는 것도 조금씩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에게 진정 원하는 것, 남자가 빠지면 못 헤어 나오는 여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남자를 전폭적으로 지지해주는 여자

 

남자와 여자를 떠나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존경과 지지를 받고 싶어 합니다.

 

남자의 경우는 이런 마음이 더 클 수 있습니다.

 

여자들은 어떤 문제가 닥치거나 힘든 상황에 처했을 때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대상이 절친한 친구, 언니나 여동생 등 다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존심 강한 남자는 그런 일에 익숙지 않습니다.

 

어떤 문제가 생겼을 때 남자는 가까운 사람들에게 절대 털어놓지 못합니다.

 

조금 과장해서 이야기하자면 남자는 가장 친한 남자 친구나 직장 동료라 하더라도 모두 자신의 경쟁 상대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 남자도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꽤 많은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이럴 때 남자에게 확신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랑이란 무조건적인 내 편을 두는 것입니다.

 

남녀 모두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남자는 그 내 편의 의미가 좀 더 큰 일들 인생의 근간을 이루는 일들에서 이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므로 정말 큰 문제에서 남편이나 남자 친구에게 무조건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는 아내나 여자 친구가 있다면 남자에게는 천군만마를 얻는 것보다 더 든든하고 행복한 일이 됩니다.

 

두 번째, 남자를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인정해주는 여자

 

그렇다고 모든 걸 다 남자에게 탈탈 털어버리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세상이 슈퍼우먼을 원하고 있고 그로 인해 여자들은 점점 더 힘들어집니다.

 

일하는 아내의 경우 바깥일과 집안일 모두 다 잘 해내기 위해 남자보다 더 힘들게 사는 것도 사실입니다.

 

세상이 이렇게 변할수록 남자는 점점 더 '나는 저 여자에게 과연 무슨 존재일까?'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물론 여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그런 남자의 모습이 이기적으로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그런 생각할 시간에 집안일이나 좀 도와주지 라는 생각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주인이고자 하며 영웅이고자 합니다.

 

누군가가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고 그 일을 잘 해결했을 때 남자의 영웅심이 채워집니다.

 

작은 일이라도 남자가 해준다면 감탄하는 반응을 보여주고 '역시 당신 없이 안돼.'라고 말해주며 남자를 진심으로 인정해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혹시라도 '다른 남자들 다 아는 일 하나 해놓고 무슨 잘났다고 자랑을 늘어놔.'라고 핀잔을 주는 것은 금물입니다.

 

만약 상대의 바람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점이 있다면 그것은 남자와 여자가 그만큼 다르기 때문입니다.

 

다름을 인정하고 그다음에 대해서는 상대의 바람에 맞추어 주는 것이 두 사람의 관계가 보다 원활해질 수 있는 바탕입니다.

 

세 번째, 똑똑하고 현명한 여자

 

똑똑한 여자라고 몇 개 국어를 구사하고 어떤 분야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여자를 원한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세상을 볼 줄 아는 눈과 건강한 상식을 갖고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백치미라는 말이 어디에서 비롯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백치 같은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를 저는 지금껏 본 적이 없습니다.

 

남자들을 만나 그들의 연애담을 들어보면 남자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 여자로 가장 많이 꼽는 유형이 말귀를 못 알아듣는 여자입니다.

 

예쁘긴 한데 도대체 대화가 돼야지가 바로 그것입니다.

 

여자들 사이에서는 결국은 예쁜 여자를 찾아가더라는 말을 하지만 단언컨대 그런 생각은 남자를 잘못 알고 있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남자들이 결국 찾아가는 여자는 예쁜 여자일지 모르겠지만 결국 정착하게 되는 여자는 현명하고 지혜로운 여자입니다.

 

세상 돌아가는데 무신경하고 무지한 연인이나 아내, 애들은 학원으로 내몰고 자신은 치장하기에 여념 없는 여자, 쥐꼬리만 한 월급에 미래에 대한 계획은 일도 없는 외모 치장하기에 바쁜 여자를 좋아할 남자는 없습니다.

 

자기 계발에 소홀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서 베풀면 손해 본다는 생각보다는 다른 점을 인정하고 그에 맞춰 간다는 생각을 갖는다면 그 실천이 한결 편안해지고 두 사람의 행복을 보장할 수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십시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