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그여자 / / 2023. 11. 13. 18:46

여자에게 이런 말을 들었다면 그린라이트 신호입니다

여자에게 이런 말을 들었다면 그린라이트 신호입니다

 

여자에게 이런 말을 들었다면 그린라이트 신호입니다

 

 

오늘은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 있을 때 하는 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자의 호감은 초반에 나왔을 때 증폭을 시켜줘야 합니다.

 

호감을 짚어주고 증폭시키지 않는다면 여자의 호감은 심폐소생술로도 되살리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여자가 호감 있을 때 하는 말을 잘 알아둔다면 앞으로 여자의 호감을 놓치는 일은 없겠죠?

 

 

첫 번째, "오빠는 이상형이 어떻게 돼요?"

 

여러 명의 사람들과 있을 때는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이 상황에 대해서 얘기가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녀가 둘이 있을 때는 이런 얘기를 이성적인 호감이 있지 않은 이상 여자는 절대로 꺼내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여자 동료랑 둘이 커피 마실 때 이런 이야기해 보셨나요? 거의 안 하죠.

 

만약 직장 동료 중에서 누가 이런 말을 했던 것 같다면 어쩌면 여러분은 여성의 호감이 나왔던 것을 놓친 것입니다.

 

이런 질문을 받았을 때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여성의 호감이 커지기도 작아지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난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가 좋아." 이렇게 말함으로써 여러분 앞에서 여자가 호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게 분위기를 조성해 주는 것이죠.

 

 

두 번째, "주변에 여자가 많으신가 봐요?"

 

관심이 없으면 여러분 주위에 남자가 많든 여자가 많든 절대로 여자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 말의 속뜻을 파고 들어가 보면 바로 질투심 때문에 하는 말인데, 남자 주변에 있는 여자가 자꾸 신경 쓰여서 하는 말입니다.

 

원래 이 남자는 여자들한테 이렇게 잘해주는지? 아니면 주변에 나처럼 친한 여자들이 몇 명이나 있는지? 진짜 궁금하기 때문에 여자의 속마음이 입 밖으로 터져 나온 것입니다.

 

이 질문이 나왔다면 여성이 여러분에게 호감이 생각보다 크다는 징조입니다.

 

여자의 이런 질문에 "제 주변에 수진 씨 말고는 여자 없어요. 안심하셔도 돼요." 이렇게 대답하실 생각이었다면 여자의 호감을 더욱 증폭시켜 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뭐 해? 주말에 뭐 해?"

 

여러분에게 관심이 없다면 여러분이 지금 넷플릭스를 보든 운동을 하든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지 않겠죠?

 

입장을 바꾸어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여성이 지금 뭐 하고 있는지 궁금한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일상 시간이 아닌 야심한 밤 9시나 10시에 여성이 "뭐 해?" 이렇게 물어본다면 이건 200% 그린라이트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이 정도 질문이 나왔다면 바로 전화를 걸어서 전화를 한다든지 아니면 주말 약속을 잡으시면 됩니다.

 

오늘 이야기해 본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 있을 때 하는 말은 여러분들이 어디선가 들어봤을 말이거나 혹은 직접 들어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디선가 들어봤다면 적절히 대처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성의 호감을 키우신다면 여성과 연인 관계로 더욱 빠르게 발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