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그여자 / / 2023. 10. 30. 18:13

남자가 먼저 여자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과 단계

 

남자가 먼저 여자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과 단계

 

남자가 먼저 여자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과 단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조건은 무엇일까요? 바로 기억되는 것입니다. 내가 아무리 그들에게 관심 가져도 그들이 나를 기억하지 못한다면 관계는 이어지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내가 관심 있는 사람이 내게 관심 가지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쉽게 말해 유혹입니다. 유혹은 총 4단계에 걸쳐 진행돼요.

 

첫 번째, 기억의 단계

두 번째, 감정 전달의 단계

세 번째, 밀기의 단계

네 번째, 관계 확립의 단계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첫 번째 기억되는 것의 법칙입니다. 여자는 처음 남자를 봤을 때 그 남자의 깔끔한 이미지에 호감을 느끼면 여자는 남자를 기억합니다.

 

그렇다면 남자는 언제 여자를 기억할까요? 바로 여자의 외적인 것에 성욕을 느낄 때 남자는 여자를 기억하게 됩니다.

 

여자라면 살면서 남자의 이런 급발진 멘트를 한 번씩 듣게 됩니다. 내가 어떤 사람이고 얼마를 벌고 어디에 살며 너랑 어디 가고 싶다. 이런 경우 남자는 여자의 외적 매력에 성욕을 느낀 것이고 이 말은 즉슨 당신과 함께하고 싶다는 소리입니다.

 

남자 머릿속에서 무의식적으로 여자라는 판단이 내려져 감정 시간 금전 투자의 의지를 보이는 것이죠. 그래서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남자가 꽂혔다는 말의 의미는 여자에게 성적 매력을 느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지금 남자가 당장 미지근하다면 여자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지 못했다는 뜻입니다. 왜냐 남자는 여자를 만날 때마다 항상 성적 감정을 새롭게 느낄 준비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성적 매력이 안 느껴지던 여자가 내일 느껴질 수도 있는 것이고 오늘 저 여자에게 강한 성적 매력을 느꼈지만 당장 내일 식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적 매력이란 강렬하고 인상 깊은 매력이지만 오래가는 매력이 아닙니다.

 

역설적으로 남자가 당장 큰 관심을 표현하지 않는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말입니다. 성적 매력은 매력 중 일부분에 속하며 그것은 빨리 타오르고 또 빨리 식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내 매력을 전체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야 됩니다. 그 방법이 무엇일까요? 바로 내가 매력적으로 보이지 못하게 만드는 것부터 없애는 것이 우선입니다.

 

여성은 호감을 받는 것에 익숙하지 먼저 호감을 느끼는 것에 익숙지 않습니다. 그래서 호감 가는 남자가 생겨도 그 남자의 의중만 살필 뿐 내 마음은 들키지 않으려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내가 먼저 표현하면 주도권 뺏기고 쉽게 정복당하는 매력 없는 여자로 보여 나중에 가서 사귀더라도 나만 고생할까 봐 걱정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자에게 반했음에도 절대 티 내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매력을 가려버리고 또 죽여버리는 방어기제입니다. 그렇다면 방어기제를 죽이고 내 매력을 분출시키는 사고법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 자존심이 아닌 자존감입니다.

 

자존감이란 무엇일까요? 바로 지금 가진 내 욕구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자존심이란 무엇일까요? 내 욕구를 부정하고 회피하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자신이 가진 호감을 인정한다면 자존감을 선택한 것이고, 내가 가진 호감을 반복해서 부정했다면 자존심을 선택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자존감과 자존심 중 어떤 것을 선택하고 있나요? 어떤 것을 선택하든 그것은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자존감과 자존심 중 어떤 것을 선택하는 사람이 더 매력적으로 비칠까요? 자존심을 선택하면 불확실한 미래로부터 나를 지킬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자존감을 택하면 불확실한 미래 속에서 성장하게 됩니다. 당연히 성장을 선택하는 사람이 더 매력적으로 비칠 수밖에 없습니다.

 

 

두 번째, 머리가 아닌 가슴을 따른다입니다.

 

머리는 어떻게든 남자에게 쉬워 보이지 말라 말합니다. 반대로 가슴은 지금 당장 얼른 내 욕구를 받아들이라 말합니다.

 

머리를 따르면 당장에 쉬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은 쉬워 보일 겁니다. 이유는 어떻게든 쉬워 보이지 않으려는 그 마음이 결국 나를 쉬운 여자로 보이게 만들기 때문이죠.

 

반대로 가슴을 따르는 사람은 당장엔 자신을 잃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나를 잃어버릴 수 있는 사람이 정말 쉬워 보일까요? 아닙니다. 되려 나를 잃어버릴 수 있는 그 용기가 더욱 당신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매력자는 항상 가슴의 소리를 듣고 무매력자는 항상 머리의 소리를 듣습니다. 그리고 머리로 사는 자는 항상 자신을 잃어버릴까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가슴으로 사는 사람은 삶으로 자신을 던져버립니다.

 

 

세 번째, 사람들은 아름다운 것에 기분 좋아진다.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가 산발이 된 걸 보면 진짜 좀 아니네라는 생각 들 때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이발하러 가는 것, 수염 깎는 것, 세차하러 가는 것, 향수 뿌리는 것, 이러한 관리를 꾸준히 하는 이유는 사람들은 아름답고 깔끔한 것에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름다운 나를 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저와 함께 있는 옆 사람은 자신까지 아름다운 사람이 된 같습니다. 더 나아가 옆 사람은 저와 더 친해지고 싶어 합니다. 심지어 주변인들에게 저를 소개까지 시켜줍니다.

 

나로 인해 내 옆사람이 빛나는 것만큼 기분 좋은 일이 없습니다. 외모를 꾸준히 꾸밀 수 있는 핵심 동기부여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